콘텐츠로 건너뛰기

잊고 싶지 않은 순간의 향기, 밀크하우스캔들 썬 키스드 피오니 솔직 후기 밀크하우스

    향수를 고를 때, ‘나만의 특별한 향’을 찾고 싶었던 적 다들 있으시죠? 흔한 향은 싫고, 그렇다고 너무 독특한 향은 부담스러울 때, 딱 맞는 향수를 찾기란 정말 어려운 일 같아요. 저도 그랬거든요. 그러다 우연히 발견한 밀크하우스캔들의 ‘썬 키스드 피오니’ 퍼퓸 오일! 이름부터가 햇살 머금은 작약이라니, 얼마나 사랑스러울까 기대하며 사용해 봤습니다. 지금부터 솔직 담백한 후기를 들려드릴게요.

    은은하게 스며드는 햇살, 썬 키스드 피오니의 첫인상

    잊고 싶지 않은 순간의 향기, 밀크하우스캔들 썬 키스드 피오니 솔직 후기 밀크하우스

    처음 오일을 손목에 톡 떨어뜨렸을 때, 가장 먼저 느껴지는 건 부드러운 꽃 향기였어요. 인위적인 느낌 없이, 정말 갓 피어난 작약 꽃밭에 있는 듯한 기분이랄까요? 썬 키스드라는 이름처럼, 따스한 햇살이 은은하게 비추는 듯한 포근함도 느껴졌어요. 흔한 플로럴 향수처럼 머리가 아프거나 무겁지 않아서 좋았어요.

    퍼퓸 오일, 섬세한 향기 레이어링의 즐거움

    햇살 머금은 작약 향, 밀크하우스캔들 썬 키스드 피오니

    밀크하우스캔들 썬 키스드 피오니는 일반 향수와 달리 오일 타입이라, 향이 훨씬 은은하고 부드럽게 퍼지는 느낌이에요. 맥박이 뛰는 손목이나 귀 뒤에 살짝 발라주면, 잔향이 온종일 은은하게 지속돼요. 특히 좋았던 건, 다른 향수와 레이어링하기에도 좋다는 점이었어요. 평소에 쓰던 시트러스 계열 향수와 함께 사용하니, 훨씬 더 풍성하고 개성 있는 향이 완성되더라구요. 나만의 시그니처 향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.

    남녀 공용,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섬세한 향

    남녀 공용으로 나온 제품이라,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와 함께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. 실제로 남자친구도 제 향을 맡아보더니, 너무 여성스럽지 않고 은은해서 좋다고 하더라구요. 커플 향수로 사용하면 서로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을 것 같아요.

    휴대성 갑! 언제 어디서나 향기 충전

    15ml 용량이라 휴대하기에도 정말 편리해요. 작은 가방에도 쏙 들어가서, 외출할 때나 여행 갈 때도 부담 없이 챙겨 다닐 수 있어요. 향이 약해졌다고 느껴질 때, 살짝 덧발라주면 언제든 처음처럼 싱그러운 향을 다시 느낄 수 있답니다.

    아쉬운 점: 섬세한 향, 섬세한 지속력?

   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지만, 한 가지 아쉬운 점을 꼽자면 지속력이 조금 약하다는 거예요. 물론 오일 타입이라 일반 향수보다는 은은하게 오래가는 편이지만, 개인적으로는 좀 더 오래 지속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 하지만 향이 워낙 좋아서, 지속력이 조금 아쉬워도 계속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. 덧바르는 수고로움쯤은 감수할 수 있을 정도로 매력적인 향이거든요.

  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

    •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플로럴 향을 선호하는 분 : 인위적인 향이 싫고, 자연스러운 꽃 향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.
    • 나만의 개성 있는 향을 만들고 싶은 분 : 다른 향수와 레이어링하여 나만의 시그니처 향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.
    • 휴대하기 편리한 향수를 찾는 분 : 작은 용량이라 가방에 쏙 넣어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향기를 충전하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.
    • 커플 향수를 찾고 있는 분 : 남녀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향이라, 커플 향수로 사용하기에도 좋아요.

    결론적으로, 밀크하우스캔들 썬 키스드 피오니는 섬세하고 은은한 플로럴 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. 향이라는 건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을 타는 영역이지만, 썬 키스드 피오니는 분명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매력을 가진 향이라고 생각해요.

     

    잊고 싶지 않은 순간의 향기, 밀크하우스캔들 썬 키스드 피오니 솔직 후기 밀크하우스